전 메쉬 바디수트에 얇은 담요 싸서가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도움!!) 접종하러 병원갈때
이제 31일차예요~ 접종하러갈때 아가들 옷 어떻게 입히셨어요?? 베이비뵨미니 있는데 아기띠하고 데려가도 괜찮을까요? 조리원퇴소하고 처음나가는 외출이라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ㅠㅠ 병원갈때 가져가야할 준비물? 이런것도 있을까요?
댓글
13

아기띠는 나중에 써야겠네용 저도 블랭킷에 싸서 데려가보려구여 ㅎㅎ 👍🏻
4월중순에 긴팔바디수트에 양말 신고 갔어요 .분유먹고 가신다면 기저귀, 쪽쪽이,손수건,비닐(배변시사용) 챙겨가심 될 것 같아요!

비닐!! 챙겨갈께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어디든 기저귀 그냥 버리면 비매너라고 한다그래서 비닐챙겨다니네요😬

넵ㅎㅎ 비닐에 넣어서 챙겨와야겠네요 🤣
전 남편이랑.번갈아가면서 안고있었어욤 3월쯤갔는데 배냇저고리에 스와들업에 모자씌워서갔었어요! 아가 손수건이랑.쪽쪽이.기저귀2개정도.물티슈 기본챙기고, 혹시나 수유시간과 겹친다면 수유할준비도 해가야할거같아요! 함정은.. 바리바리 챙겨갔는데 거의 안쓰고.왔어요 하하하

안아가는게 편하려나요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B형 간염 2차맞으러 가시는거죠~? 허벅지에 맞는거라서 긴팔바디슈트나 상하의내복 입히시면 좋아요! 병원갈때 아기수첩 꼭 챙겨가시고 수유 1시간전에 끝내고 충분히 소화시켜주시고요! 보통 병원같이 짧게 외출할때는 기저귀, 거즈손수건, 물티슈, 쪽쪽이, 거즈블랭킷 정도 챙기는것같아요 :) 전 오늘 먹는 접종도 있어서 여분옷도 챙겼어요~

네네 2차 맞을 겸 1차영유아검진 가요 ㅎㅎ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1차 영검이면 위에도 봐야해서 바디슈트보단 상하의내복이 좋아요!!!!

👍👍

앗 네네ㅎㅎ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