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도움!!) 접종하러 병원갈때

이제 31일차예요~ 접종하러갈때 아가들 옷 어떻게 입히셨어요?? 베이비뵨미니 있는데 아기띠하고 데려가도 괜찮을까요? 조리원퇴소하고 처음나가는 외출이라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ㅠㅠ 병원갈때 가져가야할 준비물? 이런것도 있을까요?

댓글

13

  1. 전 메쉬 바디수트에 얇은 담요 싸서가용!!

    1. subcomment icon

      아기띠는 나중에 써야겠네용 저도 블랭킷에 싸서 데려가보려구여 ㅎㅎ 👍🏻

  2. 4월중순에 긴팔바디수트에 양말 신고 갔어요 .분유먹고 가신다면 기저귀, 쪽쪽이,손수건,비닐(배변시사용) 챙겨가심 될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비닐!! 챙겨갈께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2. subcomment icon

      요즘 어디든 기저귀 그냥 버리면 비매너라고 한다그래서 비닐챙겨다니네요😬

    3. subcomment icon

      넵ㅎㅎ 비닐에 넣어서 챙겨와야겠네요 🤣

  3. 전 남편이랑.번갈아가면서 안고있었어욤 3월쯤갔는데 배냇저고리에 스와들업에 모자씌워서갔었어요! 아가 손수건이랑.쪽쪽이.기저귀2개정도.물티슈 기본챙기고, 혹시나 수유시간과 겹친다면 수유할준비도 해가야할거같아요! 함정은.. 바리바리 챙겨갔는데 거의 안쓰고.왔어요 하하하

    1. subcomment icon

      안아가는게 편하려나요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4. B형 간염 2차맞으러 가시는거죠~? 허벅지에 맞는거라서 긴팔바디슈트나 상하의내복 입히시면 좋아요! 병원갈때 아기수첩 꼭 챙겨가시고 수유 1시간전에 끝내고 충분히 소화시켜주시고요! 보통 병원같이 짧게 외출할때는 기저귀, 거즈손수건, 물티슈, 쪽쪽이, 거즈블랭킷 정도 챙기는것같아요 :) 전 오늘 먹는 접종도 있어서 여분옷도 챙겼어요~

    1. subcomment icon

      네네 2차 맞을 겸 1차영유아검진 가요 ㅎㅎ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2. subcomment icon

      1차 영검이면 위에도 봐야해서 바디슈트보단 상하의내복이 좋아요!!!!

    3. subcomment icon

      👍👍

    4. subcomment icon

      앗 네네ㅎㅎ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