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보고 배워갑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물 된 응가 싸는 아기
완전 물 된 응가 싸는 아기 분유 어떻게 타줘야 할까요? 120ml 기준 3스푼 들어가요 분유는 엡솔루트에여
댓글
5
저는 파스퇴르 먹이고 있는데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물 양 조절하는건 하루에 4번 이상 변 보고 그때 설사하면 분유 가루 조절하는건데 하루에 한두번 대변 보는거면 조절할 필요 없다 하더라구용
조리원 아기교육때 배웠는데 설사 & 무른변 = 분유 반스푼 덜 타기 변비 & 된변 = 분유 반스푼 더 타기 120ml 기준 40ml + 40ml + 20ml가 되겠네요 울아기는 변비에 된변이라 120ml 기준 40ml + 40ml + 40ml + 20ml 분유 타줬더니 변 잘보더라고요~ 그래도 오래 저렇게 타주면 변비올수있으니 응가 상태 보고 잘나오면 다시 원래대로 타서 먹이세요

자세한 답변 감사드려요🙏🏻 내일 아가 응가 상태 한번 더 지켜보고 변화를 줘봐야겠어요

저희도 변비기가 있었는데 오늘은 더 된변이더라구요ㅠㅠ참고해서 분유타볼게요!!제발 효과있기를😢😢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