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을 조금만 벌려먹어서 그냥 완전히 깨워서 먹여용. 쭈쭈쓰만 물면 너무 아파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고있지만 조금씩 울기 시작할때 깨워서 먹이시나요?
이제 39일차 아기 키우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요... 잠들어 있는듯 한데 조금씩 칭얼대기 시작할 때 깨워서 수유하시나요? 아니면 완전히 깨어 울 때 수유하시나요? 보통 텀은 3-3.5시간이고 지금은 4시간 넘어가네요 ㅎㅎ
댓글
20

모유수유하시는군요 진심 존경합니다.. 저는 이런저런 이유로 단유했네용 ㅜㅜ
전 오열하면 오히려 더 못먿어라구요 쩝쩝 거리면 줘요

그 시그널을 확실하게 알면좋겠네요 요새 저희 아가는 먹고나서도 울어서 시그널이 헷갈려요 ㅠㅠ
텀보고 수유텀 아니면 쪽쪽이물려보고있어요😅

쪽쪽이 다들사용하시는군요 저도 고민해봐여겠어요

저도 좀 늦게 입문했는데 아주 신세계에요 ㅎㅎ
잘때 깨워 먹이니 트름도 안할만큼 떡실신에 비몽사몽 먹어서 저는 그냥 잘때까지 나둡니다!

저도 그렇게하고있어요! 저희 아가는 어차피 원하지 않을땐 잘 안먹더라구요...
왠만하면 깨우지 않는데 6시간은 심한거같아서 깨워서 좀이라도 먹여요~ 대신 트림은 굳이 안시키고 요람자세로 20분정도 안아서 소화시킬겸 재우고 눕혀드립니당☺️

우와 6시간이라니 ㅜㅜ 언제쯤 그런 통잠이 가능한가요? 저희 아가는 아직 남편잘때 5시간 정도가 최대치네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