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제품 잘 맞아서 바꾸는건 고려 해보려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바꿔야할까요?

유산균은 바꿔줘야한다는 글을 봤어요 지금하랑이가 바이오가이아 먹고있는데 이제80일 되어가는데 바꿔줘야할까요? 바꾼다면 어떤걸해야할까요... 변비도있는지라..... 도움주세요 이모님들♡
댓글
8

저도 잘맞는거같아서 그냥 먹일생각이에요^^
도겸이엄마 말씀대로 아기한테 잘 맞는 유산균이면 안바꿔도됩니당 저 약국일해용🤭

오호~~~감사해요^^약국일하시는 분을 만나다니ㅋㅋ큰도움되네요 ㅋㅋㅋ
도겸이엄마님은 정보가 대단하세요ㅋㅋ도겸이잘크고있죠?

아!!! 다들 비슷한 증상으로 고민 하시니 저도 겸사 겸사 공부 하게 됩니다 후훗!!! 도겸이 잘 크고 있슴돠!!!

저도 공부좀해야겠어요ㅠㅋㅋ육아는 힘든걸떠나서 어려워요ㅠ
[2023년 3월 베동] 유산균 다먹으면 다른제품으로 교체하시나요? https://app.babybilly.app/lfuilr 한번 참고 해 보세요!!! 꼭 바꿔줘야 되는 건 아니지만 지금 먹은 유산균이 변비에 도움이 되는거 같지 않다면...다른것도 고려 해 볼거 같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녹변의 원인과 유산균의 관계♡ https://app.babybilly.app/22e2sq 여기에 유산균 고르는 법도 나와 있습니다. 요즘은 가루형이 핫한거 같긴 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