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으로 본 난 쓰레기..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켈로이드? 묘기증? 이신분🤚

어릴때부터 이렇긴 했는데 임신중일땐 좀 덜하다가 출산하니까 원래대로 돌아왔네요ㅠㅠㅋㅋㅋ 출산 후 이렇게 된건 아니고 원래대로 돌아온게 이거라는....ㅋㅋㅋㅋ😂😂 이거 때문에 절대 제왕은 안해야지 했는데 응~ 내맘대로 안돼쥬~~ㅋㅋㅋ큐ㅠㅠㅠ
댓글
8
저여!! 학창시절부터 항상 저랬다는.. 그래서 셤기간에 팔뚝에 써놓고 😂😂😂😂
저는 두 종아리가 가려운데 소양증 비스무리 한데 미칠거 같아요 😭😭😭
저도있어요ㅠㅠ소양증도있었지만 원래 피부가 예민한피부기도해서 출산후에도 가려움증이 가시질않고있어여ㅠㅠ
그와중에 베빌...❤️

베빌이라고 쓰신거구나ㅋㅋㅋ 뭐눈엔 뭐만보인다고 화끈하게 씨ㅂ라고 쓰신건줄 알았어요ㅌㅋㅋㅋㅋ

헐ㅋㅋㅋㅋ그렇게도보이네욬ㅋ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