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희애도 어제 접종하고 밤~ 새벽내내 열에 시달리다가 오늘 아침부터 열이좀 떨어지기 시작했는데 밤에아파서 잠을 잘 못자서그런가 밥도안먹고 자요 계속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접종맞은 아기요 ㅠㅠ
접종맞은 초록이는 열은 떨어졌는데 분유양이 확 줄었어요 ㅠㅠ 800~900 까지는 겨우 먹던 아기인데 접종날부터 500~600 중반 정도밖에 못먹어요 그런데 수유텀이 길어졌어요… 낮에는 3시간 밤에는 5시간까지 가요.. 지금도 마지막 수유가 20:05분 40ml 먹었는데 23:20 아직까지 자네요 괜찮을까요? 탈수 걱정을 해야하는건지
댓글
8

초록이는 3일째에 조금씩 양이 늘고있어요 접종 열로도 맘이 아픈데 앞으로가 걱정이에요 ㅠㅠ

인터넷이랑 맘스홀릭 찾아보니까 1주일동안 안먹은애들도 있더라구요ㅜㅜ성장정체기랑 로타백신때문에 수유량감소하는 케이스가 있대요...
흑 ㅜㅜ 저도 이번주 접종인데 걱정 되네요 ㅜ 어서 아가 컨디션 회복하길🙏🏻🙏🏻
양이 줄엇지만 아예 못먹은 건 아니니 탈수는 너무 걱정 않으셔도 괜찮지 않을까요?? 조금 더 지켜보시고 양이 줄어드는 양상이 계속 지속 될 경우에는 진료를 보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하루 이틀 지나면 양이 다시 돌아오거나 늘지 않을까 싶어요!
접종하고 얼마나 지나셨나요🥹 신생아탈출했으면 배고플때 깨면 수유하셔도될거같아요! 저도 9시 마지막수유해서 새벽4시에 수유중이에요!😂
접종 후에는 구토, 식욕감퇴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키키님 말씀처럼 힘들었었나봐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