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트름 시키고 ㅋㅋ 모빌이나 아기체육관에 내려놔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먹놀잠?
저희 아가는 54일째인데 분유만 먹으면 자버려서 먹잠밖에 안하네요ㅠㅠ다른 아가들은 먹고 놀고 자고 잘하던데ㅠㅠㅠ깨워서 놀려야하는건지ㅜㅜ여러분들은 어찌하고계신가여ㅠㅠ괜스레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12
먹잠 할때도 있고 먹놀잠 할때도 있고 먹잠놀 할때도 있습니다ㅎ 자기가 자고싶으면 트름시키려고 아무리 등 두드려도 잘자고 안자고 싶으면 눈 또랑또랑해요~ 그냥 밤에만 잘자라~~하고 있습니다ㅠ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육아너무어렵네요...
알아서 노는 때가 온답니다!! 즐기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그래줫으면 좋겟어여...잠을 잘자주면 즐기겟는데 잠도 오분에 한번씩 깨고 소리를 지르고 인내심에 한계가...
다른 아기들이랑 비교하실 필요 없어요! 성인도 다 다른데 아기도 그렇지 않을까요? 아기땐 깨어 있는것도 노는거라 합니다. 말도 걸어주시고 동화책도 읽어봐 주시고 마사지도 해줘보세요. 저도 도겸이 잘 자면 그냥 그렇게 둡니다 ㅎㅎ 깨어나있음 말 걸어주고요.

그냥 일어나는법이 없네여..항상 울기만하고 바로 안아줘서 그런건가 싶어서 토닥이면 미친듯이 소리를 지르면서 악을쓰며 울다 지쳐자여..맘도 아픈데 진짜 제 멘탈이 그냥 바사삭입니다..
아직은 굳이 깨워서 안놀아도 될거같아요 ㅋㅋ 저는 그냥 애기 낮에 안자면 놀아주는 상황이긴한데 2개월 정도부터 제대로 놀지않을까 싶어요😅

ㅠㅠㅠㅠ잠을진짜오분에한번씩은 계속 깨여..차라리 깨워야되나 자는게 자는거같지도 않고 자기 성질에 못이겨 울다 지쳐 쓰러져자버리니 뭐가 잘못된건지..다른 아기들은 살도 찌고 건강히 무탈하게 크는거 같은데 제 잘못인거같아서 매일 자책만 하네여ㅠㅠ

혹시 쪽쪽이 사용하세요? 저 쪽쪽이 안쓰다가 하도 눕히자마자 이잉 거려서 물렸더니 신세계에요 ㅠㅠ 그리고 애기들도 어젠 잠도안자고 투정하다가도 오늘은 또 다르고 내일도 다르더라구요 ㅠㅠ 자책하지마세요!! 애기들 속은 알수가 없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