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흐 부럽네요 ㅋㅋ 저도 5시간 기록!!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0일차, 오늘은 통잠잤어요~

30일 전에는 탈수올 수도 있다고 해서 깨워서라도 먹이고 했는데, 30일 이후에는 일부로 깨우지 않고 스스로 일어날때만 케어해줬더니 자는시간이 점점 4-5시간으로 늘더라구요ㅎㅎ 그러더니 오늘은 거의 7시간정도 통잠을!!!😆 그리곤 한시간 놀다 금방 또 잠들었어요ㅎㅎ 물론 이렇게 내리 한참 자고 낮에는 좀 놀다가 밤에 잠들기전에는 잠투정이 좀 심하긴 하지만ㅠ 그 이후엔 잘자니까 다행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저도 자는 시간이 늘어나니 아침에 케어해주기 편하네요😊 이렇게 패턴이 잘 유지되어줬으면 좋겠어요!!
댓글
25

아직은 통잠 기록이 계속 바뀌겠지만, 그래도 희망이 보였어서 기대되네요..!!🥹
하🤦🏻♀️ 저희 아가는 35일인데 100ml먹고 2,3시간 자고 어쩔때는 1시간 자고 20ml먹고 1시간 뒤에 또 일어나서 40ml먹고 이래요...ㅠ 제일 길게 자는게 3시간 반 이에요ㅠㅠ

ㅠㅠ 저희는 그렇게 잠투정 4,5시간정도 하다 그래도 통잠자긴 하는데.. 진짜 힘드실 것 같아요ㅠㅠ
너무너무 부러워요😭😭😭

패턴이 이렇게 잘잡혀주었음 좋겠어요..!!🥹
통잠 축하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와우 부러워요!!! 통잠이면 중간에 쪽쪽이도 안물리시는거에요??? 우리아가도 그런날이 오겟쥬 ㅠㅠ

통잠때는 쪽쪽이도 안물려요! 잠투정 너무 심할때만 자기전에 물려서 수유텀 좀 벌리고 수유하고 재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