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순백의 콘셉트! 이뻐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희 아가 50일 셀프촬영도 올려봅니당😍

셀프촬영...그것은 쉬운게 아니였어요ㅎㅎㅎ 땀뻘뻘흘리고 아기는 오열하고 뒤집어지고 난리도 아니였네용😭 터미타임 절대 안하려하는데 앉혀놓으니 잘 앉아있더라구용ㅋㅋㅋ 100일엔 꼭 전문가의 손길을 빌려야겠어요😂 50일동안 건강해줘서 고마오❤️3월베동 모든 아가들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장><
댓글
12
우왕 소품이 너무 이쁜대요??
스튜디오인줄 알았어요! 느무 예뻐요😚
잘찍으셧어요.너무 이쁜데요.아기도 너무 기여워용~
우와~ 다들 진짜 대단하십니다. 3월 베동맘들 왜케 부지런하셔!!! 금손도 왜케많아!!!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