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부러워요!! 한번에 얼마나 먹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중간에 깨워서!
아기가 8시-8시 30분 사이 우유먹고 8시 30분-9시 사이에 자는데 잠들면 새벽에 5시나 좀 넘어서 깨요! 그냥 자게 놔두면 좋을지 아니면 12시쯤 한번 먹이고 좀 더 길게 재우는 게 나을까요..?
댓글
27

160이요!
그날 충분히 먹었으면 두셔도 될것 같아여!

네!
통잠잘때 기저귀는 어떻게하세요? 갈아주면 깨버릴거같은데..ㅋㅋ

저 ... 안갈아줘요.. 아니 저도 잠애 취해서 아기가 울거나 낑낑대는 거 아니면 못일어나욬ㅋㅋㅋㅋ 그래도 안세더라구요!!

ㅋㅋㅋ 공감😭 아기가 처음으로 5시간 넘게자고있어서 불안불안 캠으로 지켜보고있어요..ㅋㅋ
저도 그냥 둬요. 중간에 기저귀만 한번 체크해주고 배고파서 일어날때까지 둡니다 ㅎ

저도그냥둬야겠내요!
하루 수유량 때문에 깨워서 먹이는데 깨우면 안되는거군요? 오늘도 하나 배워갑니다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