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베동] 드디어 완성한 스킨케어 라인(내돈내산) https://app.babybilly.app/cm3bnw 전 이렇게 준비 했는데 태열땜에 쁘리마쥬랑 약모밀 추가 구매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로션이나크림!
아가들 로션이나 크림 뭐 쓰세요?!! 애들이 셋이라.. 금액대 너무 뷰담스럽지않은.. 가성비 좋은 것도 추천해주새요!!
댓글
7
전 아토팜 쓰는데 다쓰면 무스텔라로 가려구요 !
전 쁘리마쥬다 쓰고나면 베비루미쓰려구용!
경산모 베동님들이 무스텔라 닥터바이오 다들 가성비템 성분 좋다고 추천들 하셨어요! [2023년 3월 베동] 아기로션 https://app.babybilly.app/syxbqb

오오감사합니다!!
저는 로션 몽디에스꺼 써요!ㅎㅎ 1+1할때 쟁여놨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