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혈압관련해서 질문드려요

 전 임신했을때 임신초 101/60정도 7개월까지도 110/70이였는데요 막달에 138 정도 나왔어요 .. 애낳고 임중에 혈압이 올랏는데 최대160.. 3주 한달 가까이 혈압약 먹고 120에 80 정도 되서 .혈압약 안먹고 있어요 지금 출산한지 52일째인데.. 출산전초만큼 안떨어 지는거같아서여 .. 다른분들은 다 혈압정상으로 돌아왔다고 글들 많이 올리셧던데 ....정상이라는게 .. 120대에 이완기 80대 말씀하시는건가요 ??? 출산전 만큼은 안떨어 지셧나요 ??????? 출산전정도 가려면 3개월이나 6개월 기다려봐야 하나여 ??? 그리고 커피를 10개월 만에 먹엇더니 혈압이 140 /100까지 올라서 커피 먹기도 무섭네요 혈압잇던분들 몇개월에걸쳐서 얼마나 떨어지셧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댓글

4

  1. 네 모두 감사합니다 ... 자꾸 생각하니까 걱정되서 자꾸 확인하고 싶은가봐요..

  2. 저도 출산하고 4일뒤부터 마구 치솟아서 2주 약먹고 한달 뒤에 내과진료 또 받았는데 정상범위 들어왔어요- 모유수유하면 혈압 좀 더 높을 수 있다고 말씀하시던데.. 내괴진료도한번 받아보세요

  3. 100일 까지는 엄마몸도 회복 기간이래요 ㅜㅜ 조금 기다려 보세용 ㅜㅜ 모니터링 꼭 하시구요!!

  4. 조리원에서 160까지 치솟다가 퇴소하니 마지막 산후검진때 정상범위로 내려왔습니다 임신전엔 약한 저혈압이었는데 그정도 까진 안되구요 산부인과에서 혈압약 주시더라구요 병원가보시길 추천드랴료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