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잘라줄까 생각 중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배냇머리
100일쯤 보통 밀어주시나요~? 저희 어릴땐 거의 다 밀었던거같은데 선배 애기엄마인 친구들은 둘다 안밀어줬다 하네용.. 갑자기 고민됩니다😭ㅋㅋㅋ
댓글
19

요즘은 확실히 빡빡 밀어주는 분위기는 아닌가봐여☺️ 시원하게 한번 밀어주려고 했는데 다시 생각해야겠네요!
우리 아기는 30일 정도 만에 베냇머리가 술술 빠지기 시작해서 지금 조금씩 다시 나더라고요 ㅎㅎ 밀어줄 고민 조차 할 수 없게 숭덩 빠졌어요ㅜㅜㅋㅋ

저희 아기도 빠지긴 하더라구요! 목욕시키면 욕조에 가끔 두둥실.. ㅋㅋㅋㅋ🤣
전 딸인데 애기 머리 빠지는 상황보고 결정하려구요 ㅎㅎ 요즘은 안미는 추세라고 하긴하더라구요 !

친구들도 아기머리 다 안밀었더라구요! 큰 장점이 없다면 굳이..? 싶긴하네요😳

ㅋㅋ 맞아요!
저도 안밀려구요!! 배냇머리민다고 숱많아진다는건 근거 없는 얘기래요. 아가시절 빡빡이로 안예쁜 사진 남겨주기 싫어요 ㅠㅠ

제가 머리숱이 많지않아서 밀어줄까 했던건데 근거없는 얘기면.. 굳이 싶네요😳
저도 100일 지나고 밀어주려구용

확실히 밀어주면 듬성듬성 빠지는거보다 깔끔할거같긴 하네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