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더워서 그럴거예요 ㅜㅜ 저희 아들도 안좋아함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실패인걸까요ㅠ
눕히기만하면 안아달라고 해서 급히 베이비뵨 미니 매쉬장만했는데 아기띠하고 엉덩이톡톡톡+걸어다니기로 이십분쯤 버티다가 결국 울어서 내려놨어요ㅠ 매쉬인데도 내려놓으니까 땀나잇더라구요ㅠㅠ 울어서 더 그런걸수도잇지만요 안아서 쪽쪽이해주니 바로 잠잠ㅜㅜ 이정도면 아기띠 안좋아하는 아기인거죠??ㅠㅠㅠ 38일차 애기에용
댓글
7
몇번 더 시도해 보시면서 쪽쪽이 같이 물려줘 보세요.
처음 시도했을때 목이 이리저리 흔들려서 엄청 싫어했는데 하루에 한번씩 연습하니 조금씩 덜 울더라구요! 적응해야 십분이라도 콧바람이라 쐬러 나간다 아가야..
저도 처음엔 싫다고 난리쳤어요 ㅋㅋ 댓글보니 세번찍어 안넘어가는 아가 없는거 같습니다 ㅎㅎ 저희도 세번째 정도에 성공했어용
매쉬해도 땀났어요 저희 아기도ㅠㅠ 처음에 싫어했는데 두번 세번하다보니 잘있어요! 특히 아기띠하고 쪽쪽이물리면 꿀잠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