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들 용쓰기 많이 하나용???

40일즈음부터 속역류로 게워냄도 잦아지구 아마 그때부터 용쓰기도 더 잦아진 듯해요~🥲 용쓰면서 게워내기도 해서 트림하고 한시간정도 안고 있다 눕혀도 속이 불편해서인지 3-4분 간격으로 용쓰느라 깊게 자질 못해요.. 그래서 요즘엔 제가 안구 자고 있어요🥹 낮엔 안그러는데 새벽에만 그러네요.. 혹시 다른 아가들도 용쓰기 많이 하나용 ??!

댓글

11

  1. 61일인데 아직도 이계인 아저씨가 계십니다..

    1. subcomment icon

      ㅎㅎ저도 60일인데.. 혹시 속이 안좋아서 그런가싶어서 지금도 안고 재우는중이여요ㅠㅠ

  2. 새벽에 용쓰다가 방구 붕붕뀌고 트름하고 소리 지르고 난리에요😮‍💨

    1. subcomment icon

      얼마나 자주 용쓰나용??? 저희 아가는 잠깐 쉬고 또 용쓰고 반복이라 아가랑 저랑 둘다 잠을 못자용🥲

    2. subcomment icon

      이제는 용쓰기랑 배앓이 할 것 같으면 쪽쪽이 물려요.진정 하드라고요😅

  3. 새벽에 용쓸때 깰까봐 너모 무서워요 그래서 막수때 트름시키기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용 ㅠㅠ 소화도 충분히 시켜주려고 하는데 그래도 용쓰느라 잠을 못자네용 ㅠㅠ

  4. 용많이 쓸때 보면 배꼽이 볼록볼록 하는거 같아서 언제 배꼽이 들어가려나 지켜보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는 이미 배꼽탈장이에용🥲 6개월에서 1년안에 들어간다해서 지켜보고있어요

  5. 저희아기도 유독 새벽에 심해요.ㅠㅠ ㅇ안아주면 다시 얌전히 자고...

    1. subcomment icon

      ㅠㅠ새벽내내 계속 하나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