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낮에 많이 놀아줘요! 낮엔 아가도 토끼잠 자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먹놀잠하는 시기??
애기들 49일째이구 쌍둥이라 36주4일 출산했어요.. 저희애들은 아직까지 노는 시간이 너무너무 없는데 이맘때 아기들은 원래 그런가요? 아님 일찍나온 아이들이라 아직은 먹놀잠이 안되는건가 싶어요. 잠들었다 깨면 무조건 울어요 ㅠㅠ 둥이라 동시에 깨면 아쥬...
댓글
9
빛나님 말씀이 맞아요 ㅋ 눈떠있을때가 노는시간 ㅋ 전 대화 많이 하고 소리도 들려주고 움직이면서 놀고있슴당
교정일기준으로 보면 아직 그럴 시기가 맞을거 같아요 ㅎ
빛나님 말씀처럼 놀아서 노는 시간이 아니라 각성상태도 노는시간 이래요! [2023년 3월 베동] ♡먹잠놀 VS 먹놀잠(+ 아기깨우기)♡ https://app.babybilly.app/eeiqes

우와 감사해요 잘 읽어볼께요 ㅎㅎㅎ

탈퇴한 유저
눈떠있는 시간을 모두 노는시간이라고 한데요. 모빌 보고 그런거 아니어도 된다니 걱정마셔요

몰랐어요!! 전 모빌보는 시간만 노는시간이라고 생각했어요 ㅠㅠ 감사해요 그래도 맘이 쫌 놓이네요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