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ㅋㅋㅋ 아이돌 뮤비 같아요!! 이쁨!!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사진!❤️

우리 혜성이도 드디어ㅎ 50일 사진을 찍었어요ㅎ 안울고 얼마나 잘 찍든지ㅎㅎ 넘 귀여워서 심장 멎을뻔 ❤️
댓글
12

어머😍😍이거 연예인을 시켜야하나요ㅋㅋ
어머 모델인가요 ㅎㅎ 표정연기까지💕

아잉❤️❤️❤️감사합니당
아오 귀여워!😍

으흐흐😍😍
아이고 귀여워~♡ 도겸이도 어서 찍고 싶은데 자꾸 시간이 뒤로 밀리고 있네요. 대리만족 중입니다!

아고ㅜㅜ뒤로 밀리시는구나ㅜㅜ

아 아니요! 제가 자꾸 일이 생겨서요 ㅎㅎ 거진 70일 다되서 찍을거 같아요 😭😭😭

아고ㅋㅋㅋ아고ㅋ저도63일때 찍었어요ㅜㅜ
꺄 ㅋㅋㅋ 혜성이라서 그런건가요 뒤에 반짝반짝 별모양도 넘이쁘네요!! 저도 50일촬영 앞두고 있는데 혜성이처럼 표정 잘지어주면 좋겠네요❤️

오앙 곧 찍으시는군요ㅎㅎㅎ 이쁘게 찍으실거에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