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보이는데욘??!!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두상2

사진이 하나밖애 안 올라가서 하나 더 올려봅니다 두상 괜찮은걸까요?ㅠㅠ 만져보면 뒤통수는 납작해요 ㅠ
댓글
6
뒤통수는 옆모습 찍으면 젤 정확하긴해여 ㅎㅎ 근데 아직 걱정하실때는 아닌거같아여!! 금방돌아온대요~!!

옆에서 보면.. 위로 좀 올라간거처럼보여요..ㅎ
아직은 계속 말랑말랑 한 시기라고 들었어요! 계속 양옆으로 딩굴딩굴 돌아가며 눕혀주시면 되지않을까요!

그러고는있답니다 ㅠㅠ

제가 보기에는 괜찮아보이긴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