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때부터 해주라고 해서 병원에서 집에오자마자 빡세게 해주고잇어요 ㅎㅎㅎㅎㅎ첨엔 5분도 못버티고 울어서 보면서 안쓰러웟는데 눈에띄게 점점 늘더라구요! 요즘엔 꾀가늘어서 하다가 옆으로 누워서 쉬기도 하고 잠도 드네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첫 터미타임!

요즘 아기들 빠르다더니 저희 딸도 34일차에 터미타임을 합니다!!! 다들 이때쯤 터미타임 연습 시키시나요ㅎㅎ?
댓글
16
오왕!! 넘 잘하는데요??!!
너무 잘해요 부러워요ㅠ 우리 따님은 60일인데 아직 고개 못들어요..😳대신 발로 뻥뻥차고 설라그래요ㅜㅜ 터미타임 넘 힘들어해서 잘안시켜서 그런가.. 열심히 시켜야겠어요!

저희 아기랑 태명이 같네용ㅎㅎ 조금씩 연습하다보면 금방 할거에요!!
저희아가 31일 때 엄마 품에서 들더니 오늘 35일차인데 목 들고 옆도 쳐다봐요 ㅎㅎ

다들 잘 하나보네요ㅎㅎ
잘하는데요?!저희집 아들램은 아직 가슴위에서만 해요.엎드리면 뿌앵 하더라구요ㅋㅋㅋ

저도 처음 해놓은거라 사실 1분도 안되서 내려주긴 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