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에도 배앓이를 하나요??ㅠㅠ

35일차아기입니다 신생아실부터 아이엠마더+유산균5방울 먹였고 세시간텀 100먹어요 원래 잘먹고 잘자던 아기인데 삼일전쯤부터 먹고나면 바로 자지러지게울어요ㅠ 먹을땐또 잘먹고 싸는것도 크게달라진것도없는데 먹고 트림만시키려고하면 길면진짜 다섯시간정도를 자지러지게 웁니다.. 그사이에또 밥은달라고 쩝쩝하고 주먹빨고 하는데 먹이고나면 또반복입니다… 원래는 쪽쪽이로 달래졌었는데 이제 쪽쪽이도 소용이없어요 배앓인가했는데 또저녁에는 괜찮고 낮에 이러는데 배앓이는 보통 저녁에 그런다고 들어서요 ㅠㅠ

댓글

11

  1. 저희애랑 똑같네요ㅠㅠ트름만 시키려고하면 온몸뻣대고 엄청울어요ㅠㅠㅠ저도 그래서 수유시간 다가오는게 무서울정도....그냥 속이불편하구나..하고 최대한 트름 열심히 시켜주고있어요ㅠㅠ진짜 어떻게든 안하려고하면 그냥 등 안두둘기고 세워서 안고 둥가둥가 바운스타요. 애기배가 제배랑 너무 눌리지않게해서...그렇게 바운스주다보면 꺼억 트름하더라구여ㅠㅠ같이힘내요!!! 아, 그리고 저도 게워내고 또 밥달라고 주먹고기먹고 그래서 밥다시줘봤는데 그럼 또게워요 ㅎㅎ그래서 게워내고나면 그냥 최대한 밥안주고 세워안아서 달래고있어요ㅠ유투브에서도 게우고나면 밥주지말라고하더라규용

    1. subcomment icon

      브레짜쓰고이ㅆ는데 혹시몰라 손으로 타보고있어요 ㅠㅠ 분유를 바꿔봐야할까요..

    2. subcomment icon

      저는 모유수유랑 분유랑 8대2로 모유를 훨씬많이주고있는데도 매 수유할때마다 게워내고 트름하기 힘들어해여ㅠㅠ저도 분유도 바꿨었는데, 모유도 힘들어하는거보면 분유문제가 아니더라구요..그냥 애기 소화기관이 미숙해서 그런거라 성숙해지길 기다려주는수밖에없을거같아요ㅠㅠ

  2. 배앓이는 그냥 와여.. ㅜㅜ

  3. 저 41일차인데 저희 아가도 이상하게 낮에 더 많이 울어요 ㅠㅠ 안아주려고 해도 막 뻐탕기면서 울어서 ㅠㅠ 2시간정도였는데도 힘들던데 5시간이라니 너무 힘드셨겠어요

    1. subcomment icon

      오늘진짜 멘탈이다털려서 안고 돌아다니다가 처음으로 같이울었어요…ㅠ 몸이힘든것보다 어디아픈가하는 생각에 정신적으로 더힘드네요..

  4. 배앓이는 언제든지 와여 정해져있는 시간이 없어영..

    1. subcomment icon

      아직 밤낮구별을 못해서 그런걸까요??ㅠㅠㅠ

    2. subcomment icon

      신생아면 모를까 신생아 졸업하면 밤낮 구분 해줘야 알아영!! 그래서 저는 낮에는 사람 소리 티비소리 차소리 다들려줘요 밤엔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조성해주구여 그러니 밤낮 구분해서 밤엔 칭얼됨이 적다고 느낄 정도로 잘자염..저희 아간!

    3. subcomment icon

      오ㅠ 저희아가도 밤엔또잘자고 분유먹어도 반응없는데 낮에만그러네요 ㅠㅠ

    4. subcomment icon

      토닥토닥해서 트림 하고도 더 토닥여봐용 그러고 나서 역방쿠에 눕혀보시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