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완모 하는 아이들 몸무게 잘 느나요?

52일째 된 아이고 완모중이데 태어났을 때 몸무게 3.51kg고 지금 5kg 왔다갔다 하는데요. 조리원에서는 몸무게가 잘 늘었는데 집에와서는 잘 늘질 않네요 ㅠㅠ 잘 먹고 소변도 잘 보는데 ㅠㅠ 아이들 몸무게 잘 느나요? ㅠ.ㅠ

댓글

12

  1. 저희 애기는 3키로로 태어나서 35일전에 영유아검사갔더니 4.5키로라서 쌤이 텀을 늘리라고 하셨어요 허벅지가 통통해서 기저귀자국남고 목도 경계가 없어서 걱정이에요ㅠㅠ

  2. 2.7kg로 태어났고 50일째인데 5.5kg에요! 저두 모유만 먹이는데 이렇게 쪄도 되나 싶을정도로 너무 쪄서 걱정이에용....ㅠㅠ

  3. 제 아기는 지금 36일차인데 5.2kg입니다! 저도 완모고 태어났을 땐 3.6에 태어났어요 저는 아가가 몸무게가 너무 빨리 느는 거 같아서 걱정이에요ㅜㅜ 의사 선생님은 모유 충분히 먹고 잘 크고 있다고 하시는데 50일 되면 6키로는 훌쩍 넘을 꼬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정말 잘 크네요^^

  4. 베이비 타임에 체중 입력해보셔요! 출생 체중이랑 비교하는 거라서 조건이 다들 달라 판단하기 애매하실 거 같아요~ 표준성장곡선과 비슷하게 상승세 보이면 괜찮은거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5. 우리 아기는 모유 위주로 먹고 부족할 때만 분유로 보충하는데 한 달에 1.1킬로 늘었더라고요~ 다른 분들 말씀처럼 대소변 잘 보면 일단 좀 지켜보셔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일단 좀 지켜봐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