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열땜에 언제부터 반팔시작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없어지지않는 태열2 입니다 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반팔바디수트
49일된 둥이 엄마입니다~~ 아기들 반팔은 언제쯤 입히면 될까요?? 요즘도 자고일어나면 등이랑 머리가 뜨끈하긴하던데 반팔은 너무 이른가 싶기도 하구요 조언부탁드려요~~
댓글
18
저는 이미..태열땜에 ㅜㅜㅜ 입힌지 오래되써요 ㅠㅠ
이미 입고 있어요~ 반팔바디수트+양말이요
태열때문에 저번주부터 입혔어요!! 하지만 옶어지지않는 태열...
저희 아기는 태열이 심해서 바로 매쉬 반팔 슈트 입혔어요 모자란 거 같아서 어제 5벌 더 구입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