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울아이에서 60-70일은 양이 줄수있다 하더라구요! 50일전이 급등기라서 워낙많이 먹은거라고 했었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에 무슨일이..?(D+61)

저는 수유텀 없이 총량 안에서 아가한테 맡기는 수유를 하는데 요즘 총량도 줄고ㅜ 먹투정에.. 고생하고 있어요 ㅜㅠ 같는 젖꼭지 인데 낮엔 먹으면서 사레들리고 울고불고 ㅜㅜ 조금밖에 안먹고 ㅜㅜ 근데 저녁엔 1시간 간격으로 먹고 난리예요🤔🤔🤔 몸무게는 빠지거나 그러진 않는데 이게 분태기이면서 수유정체기인가.. 그와중에 저녁에 저렇게 달리다 보니 통잠 시간은 늘었어요 😧😧 알수 없는 육아세계입니다ㅋㅋ
댓글
22

오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전 총량으로 맞추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사레들리는건 이유가 다양할 것 같아여 ㅜㅜ 육아는 매일 새롭네요 ㅠㅠ!
도겸이도 160찍고 저녁에 1시간씩 달리려던 그의 습관이 좀 고쳐 지네요! 근데 3시간마다 달래서 쪽쪽이 갈비 입에 물려주고 있어요 🥲🥲🥲

ㅋㅋ쪽쪽이 갈비 ㅋㅋㅋㅋ 도겸이 맛나게 먹나바여 ㅋㅋㅋ
멋져요 ♡♡♡ 저도 아기를 믿고 맡기고 있어요 ! 아기들은 스스로 먹을 양을 조절할 수 있다고 하니까요:) 알아서 잠도 늘고 기특해요 서진이♡

엄마 재워주고 넘 고마워요 ㅋㅋ
ㅠㅠ 저희 아가는 배앓이인지 분태기인지 낮에도 먹을땐 120도 먹는데 잘 안먹어요ㅠㅠ 밤만되면 조금먹고 울고 거부하는데 거부하면 먹이지 마라는데 겨우겨우 달래가면서 100먹이고 6시간 잤는데 원래 잘먹던 아가가 조금먹고 오래자니까 너무 짠해요ㅠㅠ

오오 저랑비슷하네요 ㅜㅜ 총량은 줄었는데 통잠잘때 짠함 ㅜㅜ
1시간 간격으로 먹는데도 게워냄이나 배앓이는 없나요?🫢

많이는 아니구 약간 있어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