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너랑 목쿠션 준비 하시더라구요! 아직 고개 못이기면 줄줄 내려올지도 몰라여 ㅋㅋㅋ 그레서 저는 누워있다시피 하는 자세로 각도 잡아여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외출 유모차 셋팅 질문
아가 이제 60일 좀 넘었구요 목에 힘이 생기긴했능데 아직 가누는 수준은 아닌데 유모차 태우면 라이너 깔고 플랫하게 눕혀서 태워야 할까요? 아니면 살짝 등받이 올려줘도 될까요...? 첫아이라 유모차 태우는것듀 모르겠네요 ㅠㅠ
댓글
6
각도가 아직 높긴 한데 그래도 완전 눕히는 거보단 낫구 잠들면 눕혀주세요.. 컨디션 별로일땐 어떻게 해도 안통하긴 해요. 빠른 복귀가 정답입니댜.
저도 완전 내리면 울어서 한칸 올려서 각도 살짝 세워 태워요
저희 애도 살짝 올려줬어요!
울아가는 등대면 울어서 유모차 시도도 못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