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 오늘 69일인데 늘 하루총량 500에서 600대에요..^^ 2갤접종하고 나서는 400대로 줄었네요ㅋㅋㅋㅎ ㅏ 스트레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kg 초반대 아가들 총 수유량 어떠신가용??
조금 작게 나와서 그런지 70일인데 아직 5.3kg정도에요..! 요정도 되는 아가들 하루 총 수유량 혹시 얼마나 될까요? 60일 전까지는 850먹으시다가 2갤 지나고 통잠 주무셔 주시느라 수유량이 750으로 좀 줄어서 걱정이네오🥲
댓글
33

적게먹는애는 적게먹나봐여...저희스트레스받지마여....곧늘거에여...ㅠㅠ..흑흑

탈퇴한 유저
6키로인데 750먹어요 63일이에용

헉 역시 애바애군여... 우리애가 월령도 2월생이라 좀 된 편인데 넘 늦나했거든용...
5.3키로 여아인데 930-950 먹어요..ㅎㅎ

우리아가는 왜케 적게먹나아...
전 정체기 온거 같아요 ㅜㅜㅜ

분유정체기요??ㅠㅠㅠ
72일 5.2키로구 총수유량은 820-850왔다갔다해용!!

ㅜㅜ월령비슷한데 수유량은 100차이나네영...

다시 많이 먹어줄거예요! 넘 걱정말아용 ㅜㅜ 애기들 스스로 양이 다르니 서서히 더 먹어줄거예요!!

심지어 몸무게도 비슷한데 ㅜ0ㅠ 2개월접종후에 줄더니 다시 안늘어여....흐그그 잘머거줘 지아야..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