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미세먼지 꽃가루 이런거 체크하고 괜찮은 날만 그냥 나가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7일아가 산책
지난주말 남편이랑 날도좋고 미세먼지도 괜찮아서 아기 유모차에 태워서 집앞 수변공원 산책했는데 불안해서 방풍커버 씌워나갔는데 찜질방처럼 안이 덥더라구여 ㅠㅠ 요즘 유모차로 산책하실때 어떻게 하시나요? 블랭킷으로 덥기만 하시는지... 바람직접적으로 맞으면 안젛을까버ㅏ 방풍커버했더니 애기가 너무 더워해서 걱정이네여.... 등센서아가라 집에서 바운서나 역방쿠 눕혀놔도 울고 유모차로 산책하니까 잘자더라구여 주말마다 집앞 산책하려고 하는데 다들 어떻게 나가시는지 공유좀 해주세용 🥲🫶🏻
댓글
7
저는 그냥 모기장도없이 블랭킷으로 살짝만 가려줬어요. 대신 미세먼지랑 꽃가루 덜날릴때만 나갔어요
얇은 블랭킷 가져가구 전.. 선풍기 샀는데요..?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사람들 많은곳만 얇은천으로 덮구 없을땐 몸만 가볍게 덮어줘요~ 이렇게만해도 신생아라이너해서 그런지 등에 땀나더라구요 ㅠ ㅠ 옷도 반팔입히는데 ㅎㅎ

폴레드 에어시트 주문했는데 신생아 라이너도 따로 해야하나욘..? ㅠ
저는 유모차로 나갈때 모기장커버 치고 애기 담요 얇은거 덮어줬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