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닥터브라운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닥터브라운 쓰시는 분들 계신가요? 아가 배앓이 때문에 젖병을 바꿔볼까 하는데 지금 헤겐, 그린맘, 더블하트꺼를 쓰고있는데 그린맘(아이쏙)을 제일 잘 빨아요! 그럼 내로우넥을 사는게 나을까요? 내로우넥은 ppsu가 없어서 고민이네요ㅠㅠ

댓글

24

  1. 와이드넥은 안맞나요? 저희아가는 입이 작은편이고 설소대시술햇는데도 혀도 많이 차는편인데, 더블하트쓰다가 와이드넥ppsu로 바꿔서 잘먹는중입니다 ㅠㅠ

    1. subcomment icon

      이제 사보려구 하는데 그린맘 잘무는애는 내로우넥 쓰라구 하셔서용! 와이드넥이 ppsu가 있고 저는 닥브 내로우넥이 있는지도 몰랐네용ㅎㅎ 잘먹는다니 애바애인가봐용 내로우넥 잘먹으면 와이드넥도 한번 사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희 아기도 유피스는 옆으로 줄줄 다 흘리고 그린맘만 물고 더블하트 물었었는데 와이드넥 처음에는 흘리는가 싶더니 깊게 물려주니 이제는 적응됐는지 한방울도 안흘리구 먹어요! 천천히 시도해보세용ㅎㅎ

  2. 닥브쓰는데 뭔지 모르고 와이드로 처음 샀어요. 애기 입이 작아서 와이드는 힘들어했고 그린맘 사이즈가 딱이였어서 내로우넥으로 또 구매했습니다. 유리병 생각보다 많이 무겁다는 아니라서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근데 젖꼭지가 길어요ㅠㅠ 우웩할때 있어요. 그린맘 젖꼭지 호환된다해서 바꿨는데 자꾸 새요.... 그거 맞추는게 힘들어요ㅠㅠ 배앓이 끝나서 저는 다시 그린맘이랑 헤겐으로 돌아가는중입니다

    2. subcomment icon

      배앓이 끝나는건 어떻게 알수있어요..?ㅠㅠ 저도 빨리 닥브 끊고파여ㅠㅠ

    3. subcomment icon

      아기가 배앓이할때 힘들어하는게 없어요! 요즘은 일반젖병써도 아파하거나 힘들어하는거 없어요

    4. subcomment icon

      오 제가 궁금했던 부분 설명 잘해주신거 같아요! 배앓이 끝나신거 축하드립니다ㅠㅠ 부러워용ㅠㅠㅠ

  3. 전 헤겐사놓고 배앓이로 닥브 네로우넥 썼어요 울아가도 그린맘 제일 잘먹어서요 근데 네로우넥 길어요 그래서조금 빼서 먹여야해요 아기입에 다 넣으먼 힘들어해요!

    1. subcomment icon

      앗, 그렇군요ㅠㅠ 그린맘은 다 넣고 먹던데... 혹시 그린맘 젖꼭지 호환되는거 같던데 젖꼭지 안바꿔 주셨나요?! 저두 처음에 헤겐 배앓이에 좋다고 해서 샀는데 제일 힘들어하는거 같아요ㅠㅠ

    2. subcomment icon

      호환돼요 되는데 좀 잘 새기도해서 저는 안바꿔서 먹였어요 ㅠㅠㅠ

    3. subcomment icon

      아하! 가끔 그린맘 젖병에도 새요ㅠㅠ 오히려 꽉 잠그면 더 새는거 같기두하구...

  4. 저 닥브 와이드넥 쓰는데 아기 배앓이는 거의 없는거같아요! 설거지보다 아기 배앓이로 우는거 달래는게 더 힘들거같아 선택했지만 빨리 배앓이 없어지는 시기가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100일정도 되면 배앓이 없어진다던데 울 아가들도 그렇겠죠?! 배앓이 하는 아가 지켜보는게 너무 힘드네요ㅠㅠ 100일 되려면 아직 반이나 남았네요ㅠㅠ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새벽은 무조건 닥브써요. 귀찮긴 한데 사출 걱정없고 가스 차는거 없어서요. Pp싼거 사서 써보시고 유리로 사시던가 하세요 근데 유리 꽤나 무거워여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안그래도 손목이 너무 아파서 유리는 생각도 안해봤는데... 그래도 위생상 유리가 낫겠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