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에 졸리면 울어요...ㅠㅠ

저녁에 수면의식하고 잠드는건 잘자는데요.. 태어나고 24일차 부터는심지어 6시간이상 통잠도 자요.. 그런데.. 낮에는 자다깨다 무한반복에 졸리면 울고.. 안아줘도 울고..😭 버팅기기까지..🤦🏻‍♀️ 아무것도 할수가없어요ㅠㅠ 잠투정하는아기.. 팁좀주세요🙏🏻🙏🏻🙏🏻

댓글

4

  1. 낮에는 애가 졸린시간 잘 파악해서 재워야하는거같아여ㅠㅠ 지 잘 시간 자나면 바로 잠투정 장난아니드라고요

  2. 1) 쪽쪽이 안되면 2) 베이비뵨 미니 장착 3) 안되면...후아...

  3. 낮엔 좀 잠투정하고 토끼잠 자요 ㅜㅜ

  4. 저희 아기두 잠투정이 심해요 ㅠㅠ 구래서 옆으로 눕혀주니까 잘자더라고요 진짜 안될때는 그냥 앉아서 안아서 재우고 눕혀요 ㅜㅜ 눕히면 다시울면 잠깐 안아주고 눕히고 저희 아기는 날씨도타서 엄청 힘드네요 ㅠㅠ 옆으로 자는거 좋아해서 저는 바로 라라스 베개 주문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낮에 졸리면 울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