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유텀 아기한테 맡기고 있어요! 근데 자연스럽게 알아서 밤잠은 8시 반에서 9시 반 사이에 맞춰진 상태네요 지금! 수면교육은.. 둘째라서 그냥 강제로 알아서 잠드는 경우가 많아요... 누나 안아주느라고 둘찌는 혼자 큽니다 ㅠㅠ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완모 수면교육 수유텀 어떻게 잡으시나요?
수면의식 때문에 막수만 고정하고 있는데 첫수가 들쭉날쭉하니 먹이는 시간이 참 애매하네용 ㅠㅠ 원래 저희 아가는 3.5~4시간 수유텀이었는데 막수시간 맞추려다보니 평소 수유텀보다 일찍 맥이게 되어서 배고프지 않은데도 먹이게 되는거 같고 그러네요...ㅠ 완모이신 분들~ 수면교육 수유텀 어떤식으로 하고 계신가요?
댓글
3
저도 그냥 7-8시쯤 막수하려고 하고 있는데 오늘은 그전 낮잠을 오래자서 막수를 9시쯤 하게 됐어요 ㅎㅎ 어쩔수 없이 좀 유동적인거 같아요! 근데 6시에 물리고나서 애기가 짧게 자거나 그러면 그냥 8시에 텀짧게 또 수유 하고있어요. 아직은 막수쯤 불끄고 조용히하면서 낮밤 구분만 해주고 있구요!
전 수유텀 크게 신경은 안쓰는것같아요. 목욕시간도 들쭉날쭉이라 ^^; 대신 물다 금방 자는척하고 금방깨고 할땐 포대기나 아기띠로 좀더 재운다음에 다음 텀에 충분히 먹겠금 하는 정도만 하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