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의 노예가 되어가고 있는 요즘..ㅠㅠ

4주2일차에요~ 연애 6년 결혼6년 만에 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리던 천사가 찾아왔어요 태명은 신랑이 '기달림'에 달님이라고 지어줬어요 ㅎㅎ 아직 선이 연해서 아기집은 못 볼거 같지만ㅠㅠ 월요일날 일단 신랑이랑 같이 병원 가보기로 했어요 잘 있는지 궁금해서 하루에 오전오후로 계속 임테기의 노예가 되어가고있어요ㅜㅜㅋㅋ 저만 그런건 아니죠..?..ㅎㅎㅎ 모두 예쁜 아이 꼭 만나기를 바래요😍
댓글
5

와 반가워요!! 진하기도 비슷하다니 다행이네요ㅠㅠ 혜다님 덕분에 마음놓고 월요일날 병원 잘 다녀올수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피검사 하고 수치만 알아도 마음이 달라지더라구요!! 부디 아기집 보고오시길!!!!

그렇게라도 확인하면 마음이 한결 가벼울것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달님이 태명 예뻐요 ㅎㅎ 꼭 아기집 보고 오시길🙏🏻💓

네네 감사합니다~!!💗 꼭 아기집 볼수있길🤗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