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비정형 나오신분늘 계세용?ㅠ

산후검진으로 자궁경부암검진을 처음했어요ㅠ 근데 결과가 이렇게 나왔는데 안좋은걸까요? 6개웡 후 검사하라는데,, 그때 까먹을거같은데 ㅋㅋ 지금 출산45일됐는데 모유수유 안해서 그런지 첫생리 터져서! 샌리 끝나고 병원을 가보는게 나을까요? 제목없음 [Web발신] :자궁경부암검진 세포진검사결과 정상이고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결과는 비정형소견으로 6개월후 내원하셔서 검사받으시기바랍니다..궁금하신부분은 내원하셔서 상담받으시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5

  1. 6개월 뒤에 다시 검사 해보시면 될것 같아용!

  2. 저도 추적검사하라고 했어요~ 임신전부터 계속 같은결과가 나오는데 아직 암소견은 없어서 그냥 지내는 중이에요

  3. 추적검사만 하면 되더라구요~

  4. 세포진검사 정상이면 암검사는 정상입니다. 비정형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무엇인지 알수 없다는 의미로 지금 특별히 해줄게 없습니다. 자궁경부암을 일으키는 건 바이러스기때문에, 궁금하시면 다음 검사시 바이러스 검사도 함께 하시면 됩니다. 바이러스에 노출된 적이 없다면 지금이라도 자궁경부암예방 백신도 함께 맞으세요~

  5. [2023년 3월 베동] 산후 한 달 검진 결과 https://app.babybilly.app/lemeck 참고 해 보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비정형 나오신분늘 계세용?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