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뒤에 다시 검사 해보시면 될것 같아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비정형 나오신분늘 계세용?ㅠ
산후검진으로 자궁경부암검진을 처음했어요ㅠ 근데 결과가 이렇게 나왔는데 안좋은걸까요? 6개웡 후 검사하라는데,, 그때 까먹을거같은데 ㅋㅋ 지금 출산45일됐는데 모유수유 안해서 그런지 첫생리 터져서! 샌리 끝나고 병원을 가보는게 나을까요? 제목없음 [Web발신] :자궁경부암검진 세포진검사결과 정상이고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결과는 비정형소견으로 6개월후 내원하셔서 검사받으시기바랍니다..궁금하신부분은 내원하셔서 상담받으시면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5
저도 추적검사하라고 했어요~ 임신전부터 계속 같은결과가 나오는데 아직 암소견은 없어서 그냥 지내는 중이에요
추적검사만 하면 되더라구요~
세포진검사 정상이면 암검사는 정상입니다. 비정형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무엇인지 알수 없다는 의미로 지금 특별히 해줄게 없습니다. 자궁경부암을 일으키는 건 바이러스기때문에, 궁금하시면 다음 검사시 바이러스 검사도 함께 하시면 됩니다. 바이러스에 노출된 적이 없다면 지금이라도 자궁경부암예방 백신도 함께 맞으세요~
[2023년 3월 베동] 산후 한 달 검진 결과 https://app.babybilly.app/lemeck 참고 해 보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