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집에 있는게 좋을 것 같아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예방접종
월요일이면 아기 접종하러 가는데, 신랑 시간이 안맞아서 시댁 부모님들이 병원에 같이 가주실건데 아기 접종후에 시댁에 잇는게 좋을까요? (병원이랑 시댁이 가까운거리....) 아기 컨디션을 생각하면 집으로 와야될거같고...
댓글
17

옙! 집에 붙어잇겟어요~
해열제 준비해주새용🤎

해열제... 언제쓸지는 모르지만 아기집에오고 바로 준비해둔 콜대원이 잇는데.. 다른거 사야겟죠?ㅠ
집이 나을거 같아요~ 몸 안좋더라도 집에서 안좋은게 나아요 ㅠㅠ

넴! 집이 좋죠~~!!
병원에서도 어디 다른데가지말고 집으로 바로가라고 했어요 애기컨디션 안좋을수 있다고ㅠㅠ

넴, 집으로 와야겟어요~
저도 집으로 오시는걸 추천해요 주사도 맞았는데 환경까지 바뀌면 엄청 울거같아용

너무 당연한걸 고민햇어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