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비오니까 습도폭발..온도&습도관리?

온도는 23-25내에서만 왔다갔다하면서 조절중이고 습도는 40-60내 유지중인데 오늘 비가오더니 낮에 온습도봤는데 습도가 78까지 폭주.. 그래서 보일러틀고 에어컨에있는(천장에빌트인)제습기능 틀었는데 제습기능트니까 엄청 찬바람이 나오던데 아가랑 거실생활중이라 찬바람이 직접적으로 가면 감기들거같아 켰다껐다하고있는데 고민입니다.. 현재는그래도 습도가 많이줄어 63이고 온도는 24.3도예요 시어머니랑 친정엄마가 번갈아가며 애기 봐주시는데 어른들은 아무래도 서늘하면 아기추울까봐 걱정을 하시기도하고 저희애기가 팔이랑다리를 풀어놓으면? 너~~~~~~무 놀래는편이예요 발작하듯이ㅠㅠ잠도못자고계속깨고 놀래서울고ㅠㅠ 그래서 스와들업을 계속입혀왔는데 목욕하다보니 팔 접히는쪽이 짖물렀더라구요ㅠㅠ그후로 비판텐발라주면서 며칠 스와들업 벗기고 임시방편으로 신생아시절때하던거처럼 속싸개를 다시 싸서 생활중인데 24도 좀 더울거같은데..괜찮은온도일까요 온습도관리어떻게하세요? 지금부터 에어컨생활하시는분들 계신가요?

댓글

19

  1. 저는 아가 태열이 있어서 23도는 안넘으려고 하고 습도는 55-60사이 유지해용! 에어컨 사용한지 오래되었습니다 ㅜㅠ

  2. 저도 보일러틀고 에어컨 (냉방에 무풍) 틀었어요 ㅜ 온도 맞추기 정말정말 힘드러융 ..ㅋㅋㅋ 제습기도 살까 고민중이랍니다

  3. 안 그래도 하루 종일 축축하고 덥고 해서 습도 관리는 어떻게 할지 궁금했거든요. 습도가 낮으면 가습기만 틀 줄 아는 1인이라.. 제습기 틀고 관리해주는군요. 너무 건조할까봐 걱정했는데 내일은 제습기 돌려야겠네여. 오늘도 배워갑니다

    1. subcomment icon

      습도높이는데만 혈안되있다가 비오니까 습도낮츄는것도 신경써야하고 어렵네요😭ㅎㅎ

  4. ㅠㅠ 에어컨제습기 틀어야하나싶어요 .속싸개하면 저희애기는 22-23으로 지냈는데 그래도 바닥에 눕혔다 일어나면 등이 뜨끈 했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재울때 뭐 덮어주시거나 그래서 더울거같긴해요ㅠㅠ다시창문열고들어왔어요!

  5. 저희아가 24도 되니까 태열 올라와서 어제부터 무풍으로 에어컨21도로 맞춰 놓고 집에 제습기가 따로 있어서 오늘은 제습기 죙일 틀어놓고 습도 관리중이에요ㅠ 아기 있는 집은 제습기 가습기 필수인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제습기를따로구매해야할거같아여ㅠㅠ

    2. subcomment icon

      제습기있음 여름에 빨래도 금방 마르고 좋아요!! 참고로 건조기는 없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비오니까 습도폭발..온도&습도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