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스와들업 졸업하구 바디수트 위에 엘라바 밴즈하고 머미쿨쿨 써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0일 아가 어떤거 입혀서 밤잠 재우시나요?
60일 아가 어떤거 입혀서 밤잠 재우시나요? 모로반사때문에 자다가 깨서 울어요ㅠㅠ 스와들업 곧 졸업해야 한다는데 어떤거 입고 재우는지 궁금해요~~~ 좋은 아이템 추천 해주세요~~~
댓글
35
67일인데 얇은 바디수트 스트랩해서 재워요ㅎㅎ..
전 스와들업 아가가 거부해서 바디수트만 입힙니다ㅋㅋ

바디슈트만 입히고도 잘 자요?
비싸긴한제 메쉬소재 스칸디맘 스와들업 넘 좋아여 덜 답답해보이고 ..ㅋㅋ 저두 50일부터 잘때만 입히는데 허그곰 주문해뒀어요 스슬 스와들업 졸업시킬려구용

허그곰 많이들 들이시네요 ㅎㅎㅎ 라라스를 샀는데 허그곰을 샀어야 했나봐여 ㅎㅎㅎ
저희 아기는 37일인데 그냥 실내복 입히고 좁쌀 이불 올려줘요! 싸놓는거 너무 답답해하고 사실 이불도 손 다 빼고 자긴 하는데 모로반사가 많이 심한편이 아니라서 살짝 파닥거리고 다시 잘 자서 이렇게 하고있습니당,,

저희 아가도 나비잠 자세로 파닥거리다가 잘 잤는데 요즘들어 잠못들어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