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식기세척기+닥터브라운 조합 쓰시는 분 계시나요?!

찾아봐도 정확한 조합과 코스 추천이 없어서요! sk매직 6인용 + 프로쉬 그린레몬 세제 쓰고 있는데요. 닥터브라운 가운데 통기 플라스틱 막대기는 75도 고온으로 하면 환경 호르몬 나올까봐요. 일반+헹굼1회+유아 케어 후 젖병소독기 조합으로 해봤는데 이렇게 해도 될까요?!

댓글

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같은 기종 식세기에 같은 세제 쓰는데 네로우넥 젖병은 입구가 작아서 헹굼이 잘 안돼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저온 60도에 젖꼭지는 식세기 살때 같이온 젖꼭지 전용통..? 거기에 담아 돌려요. 마무리는 유팡 40분 오토요

    1. subcomment icon

      아 계셨네요!ㅎㅎ 저온에 돌리시는군요. 플라스틱 통기도 솔로 한 번 더 해야겠죠? 또하나 여쭤보고 싶은건요~ 젖병은 젖병끼리만 돌리시나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뇨 ㅋㅋㅋㅋㅋ 저온 돌릴때는 기름지지 않은 컵 접시 숟가락 이런건 여건 되는대로 같이해요. 통기통은 전용 솔로 한번 하고 넣거나 아예 안넣어요.

    3. subcomment icon

      그쵸?!! 어제 딱 그렇게 해봤어요ㅋㅋㅋㅋ 인터넷 글에 그릇이랑 같이 돌리기도 한다 하셔서 혼란 왔습니다ㅋㅋㅋ 감사해요!! 힘들 땐 좀 써야겠어요~ 팀닥브 화이팅이에요!!

  2. 오케이맘 젖병 세척기 구매해서 유리닥브 쓰고있어요 아무래도 젖병 전용 세척기라 믿고 열심히 사용중이요!! 360도 회전하면서 젖병 세척해주고 세척 끝나면 보관도 되는데 전 유팡에 오토 돌려서 보관중이구요 젖꼭지는 2주에 한번아니면 한달에 한번 바꾸자는 생각으로 젖병전용 식세기이모를 믿고 사용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오호 젖병 전용 세척기도 있네요. 맘편히 그것도 좋겠어요 ㅎㅎㅎ

  3. 닥브 쓰고 있진 않지만! 저도 식세기 쓰고 싶은데 ㅠㅠ 조리원에서 물어봤을 때는 젖병 열탕소독 할 때도 1분 내외로 하지 않냐 (젖꼭지나 스크류 같은 부분 말씀하시는 듯요!!) 식세기는 고온으로 세척하니 좋지 않을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저도 원래 프로쉬 세제 쓰다가 식세기로 젖병세척하려고 호호에미 식세기 세제 사뒀었는데 조리원에서 안된다는 얘기 듣고 일단 어른 그릇만 열심히 돌리고 있네요 ㅠㅠ 100일 정도 지나면 슬슬 식세기로 돌려볼까 생각만 하고 있어요 ㅠㅠ 지금은 열심히 열탕소독 중입니다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뭔가 찝찝해서 저도 계속 노동 중이었어요! 그냥 계속 해야겠네요🤣 닥브는 쏙쏙 섬세하게 해줘야하는 부분이 많아서 더 찝찝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식기세척기+닥터브라운 조합 쓰시는 분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