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당! 저도 4주 6일인데 아직 못봐서요ㅠㅠ 혹시 막생 날짜 여쭤봐도 될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6일차 아기집 보고 왔어요☺️

4주 6일차인 어제 초음파로 아기집이랑 난황 확인하고 왔어요 ㅎㅎ 2주뒤 심장소리 듣기로 했는데 너무너무 설레네요 울 아가 건강하게 잘 있다가 2주뒤에 또 보자🙌🏻🙌🏻
댓글
5

막생 시작3월 31일입니다!
축하드려요~~~😍저도빨리 아기집 보고싶네요^^
축하해요!! 혹시 질초음파로 보셨나요 ?!?

네 맞아요^^ 질초음파로 봤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