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배란 12일차부터 두줄 확인했는데 12일차 진하기랑 똑같아요! 그러고 18일차에 아기집 보고 왔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란+12일차 원포 진하기

다이소에서구매한 원포테스기인데 마지막이 배란12일차인데 진하기 괜찮은건가요?ㅜㅜ
댓글
7

난황도 혹시 보셨나요!?

아니요 ㅠㅠ 난황 보려면 5주차에 가야할거 같아용 ㅎㅎ

아ㅎㅎ답글감사합니다😊
진하기 너무 좋으신거 같아요! 저는 14-15 일차인데 저보다 진하세요!!!

언제 병원 가실 예정이세요!? 저는 괜히 불안해서 내일 피검사라도 받아볼까싶어서요😭

저는 다음주 금요일날 가려구요~ 피검은 미리 하고왔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