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차 피검사때 388 나왔고 일주일뒤에 초음파 했는데 안보였어요 아기집으로 추정되는것만 보고 왔네요.. 그래서 다시 일주일 기다리는 중입니다ㅠ 저도 어버이날때 양가부모님께 알리려했는데 조금 참아보려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수치 424

어제 병원 다녀왔는데 초음파에는 안보이구 피검했는데, 424나왔어용 ~~ 다음주에 병원 가면 아기집 볼수 있다던데 시간이 너무너무 안가네용.. 어버이날에 임밍아웃도 하려구 하는데, 해두 괜찮을까여..?
댓글
3

ㅠㅠㅠ그럼 일주일 더 지나구 가바야겠네용.. 19일쯤 ㅠㅠㅠㅠ한주 한주 넘 느리게 가네요

혹시 모르니 일주일뒤에 가보세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