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임산부 편도염

5주차인데 편도염에 심하게 걸렸네요. 이비인후과에서는 편도염이 심하고 기관지도 안좋으니 약을 먹자고 ㅠㅠ.. 처방해주는 약은 타이레놀만큼 안전한 약이고 음식만큼 안전한 약이라고 하셨으나 그래도 걱정은 되어서 산부인과에도 전화해보고 ㅎㅎ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이지만 복용은 임산부의 선택이라고 얘기하시네요. 임신 1기에도 먹어도된다는 난임병원 의사샘 글 보구 약 복용했습니다. 임산부들은 면역력도 낮아지는데 먹는 약도 제한적이고 .. 먹으면 맘도 안좋고 ㅎㅎㅎ 참 힘드네요. 그래도 아기가 아무런 영향없이 잘 성장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다른 임산부님들은 아프지마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11

  1. 저 3주 6일인데 그저께부터 목아프고 가래나오고 ㅠㅠ 고생중이지만 따듯한물 많이마시고 소금물 가글하고 잘때 머리맡에 젖은 수건 두고자요! 빨리 나으셔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

  2. 저도 감기가 심하게 와서 결국 폐렴이 되서 너무 고생했는데ㅠㅠ 제 담당 선생님은 그 어떤약도 먹지말자구 유산 위험성이 너무 높아진다 그래서 저는 약 안먹구 배도라지차 요런거 챙겨먹고 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헉 폐렴까지 왔는데 약을 안드셨다니... 힘드셨겠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그래서 그런지 아직까지 기침을 하는뎅ㅎㅎ지금은 아기한테 큰 영향이 없다 해서 안심하면서 기침해요ㅎㅎ그전에는 혹시 몰라서 기침도 조심히 햇엇어요ㅎㅎ

  3. 쌍화탕 같은건 드시지말구요 프로폴리스 절대 금지 소금물로 가글 하시고 꿀차 드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프로폴리스도 안되는군요

  4. 저도 5주5일인데 편도기 부은거ㅠ같아요 귀도 살짝 아픈거 같고 걱정이에요 병원은 아직 안갔는데 내일 산부인과 진료 볼 때 말씀 드려볼려규요 아프면 안되는데 ㅜ 힘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에고 같이 힘내요!!^^

  5. ㅠㅠㅠㅠ 너무 고생하시네요 ㅠㅠ 아프지 말고 얼른 낫길 바래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주차임산부 편도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