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테스터기가 진해지지않는거 같아요..ㅜㅜ

테스터기가 진해지지않는거 같아요..ㅜㅜ

어제보다 더 진해지지가 않은거 같아요.. 5월 2~3일부터 윗배 아프고 더부룩 난소부근 쿡쿡 너무아프고.. 사실 5일~6일 새벽까지 엄청 아파서 몸져눕고 식은땀 흘리며 일어났거든요. 전부터 머리아프고 체한거같고 배도 아프고.. 그래서 잘못된거 같아서 초조했었어요. 그래도 6일 반응이 괜찮은거 같았는데 7일날 반응이 그닥이라 걱정이네요.. 보통 초음파 5주차 지나고 가시죠? 진득해야하는데 멘탈 잡는게 넘나 어렵네요ㅜㅜ

댓글

3

  1. 피검사 먼저 해보세요

  2. 전 초음파 전전날까지도 많이 안진해졌었어요ㅎ 곧 완전 진하게 아가가 본인 여깄어요~ 할거예요:)

  3. 저 엄청 오랫동안 연하다가 하루하루 진해졌어요! 이틀에 한번씩 진해져요! 저는 그래서 그냥 가서 피 검사 해버렸어요! 마음이라도 편하려구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