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집 크느라 그래요! 안심하세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궁금한게 있어요 :)
4주찬데 어젠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아팠는데 오늘은 또 안아프네요~ 원래 아팠다 안아팠다 할까요?? 안아프니 뭔가 불안하네요 ^^;;
댓글
9

아팠다가 안아프니 뭔가 걱정되더라구욤^^;;

맞아요ㅜ 저는 안 아플 때 불안하더라구요 아무 느낌 없는게 더 무섭 ㅠㅠㅠㅠ
아기가 확장공사해서 그런거래용ㅎㅎㅎ
다들 그런가보네요 5주 시작되니까 좀 덜아픈거같기도 해요
저도 5주차인데 뻐근했다가 안했다가 그래요~ㅎㅎ 아랫배 팽만하고ㅎㅎ괜찮아요ㅎㅎ 너무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세요ㅎㅎ
괜찮으실거에요!! 저도 오주차인데 아팠다 안팠다하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