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옷 다 벗기구 몸 닦아줬어요 ㅜㅜㅜ 열 나면 넘 무섭죠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후 열ㅠ
65일. 2개월 접종을 하고 괜찮구나 생각했는데 밤이 되어가면서 슬슬 열이 오르더니 7시반에 38.6까지ㅠㅠ 해열제 먹여도 열이 잘안떨어져서 계속 미온수로 닦이고 이제서야 37.8 로 조금 떨어졌어요ㅠㅠ 근데 평소보다 작은소리에도 엄청 놀래는데 괜찬은건가요?ㅜㅠ 시엄니는 열이 나는데도 춥다고 이불을 덮이고 계속 춥다고 옷을 껴입히라고 하고 정말 미치겠어요 여기서 더이상 열이 안오르길 빌어야겠어요ㅠ 계속 작은소리에도 놀래는데ㅠ 어찌해야할지
댓글
12

정말요ㅠ세삼 또 느꼈어요ㅠ대신 아파할수도 없고ㅠ
시엄니진짜 ...... 열날땐 차라리 옷을 다 벗겨야되는데 무슨.....

그러게요ㅠㅠ
저희 아기도 어제 접종하고 왔는데 저녁부터 열오르더니 계속 38도였다가 두시쯤부터 37도대로 내려왔어요ㅠㅠ 오늘 병원에 한번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열이 내렸다 올랐다 반복이네요ㅠ

아 떨어져도 다시 오르기도 하나요..? 전 첫째라 잘 몰라서ㅠㅠ 정상온도로 내려왔는데 계속 지켜봐야겠네요...

네ㅠ맘놓고있는데 다시오르고~오늘 오후부터 열이 안났어요~
걱정 많으셨겠어요! 아기는 좀 괜찮은가요?😰

반복이네요~38로 오르길래 바로닦이니 다시 내려가고 지금재보니 다시 슬 오를 려고하네요
ㅠㅠ열이 난다는걸 이미 머리로는 알지만 마음은 너무.걱정되고 불안할것같아요 ㅠㅠ 아가도 열이 나니까 좀 예민해져있는상태이지 않을까요??

그런거겠죠?ㅠ 아이공ㅠ 접종열 너무 무섭네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