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에 안자는 아가..

46일차 아기인데용 낮에는 세상에나 잘 웃고 잘 놀고 밥때만 맞춰주면 순둥순둥 사람들이 다 복받았다고 해요 근데 자정부터 네시 다섯시까지 히잉히잉 하다가 강성울음도 하고 아기띠하고 총총걸음 쪽쪽이 분유 온갖 베개 다 갖다받쳐도 맘에 안드시는지 꼭 네시 다섯시까지는 힘들게해요 근데 그 시간이 지나면 또 천사마냥 잘 자요.. 왜그러는걸까요 낮에 많이 자서 안자는건가 싶기도 한데 낮에 또 놀기도 잘해요....... 도대체 저 새벽시간엔 왜그러는 걸까요 진짜 돌아버려요 ㅠㅡㅠ 저희 아가랑 비슷한 아가있을까요?

댓글

10

  1. 그 시간대에 주로 그런다면 배앓이가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보아요. 저도 첫째가 낮에는 세상 순하다가 새벽만 되면 돌변해서 너무 힘들었는데 나중에 보니 그게 배앓이 때문이었더라구요ㅠㅠ 분유 유목을 하다 겨우 정착하고 나아졌었어요

  2. 저녁에 안자면 힘드시겠어여 ㅜㅜㅜ 밤에 뭔가 컨디션이 안좋아지나봐요 ㅜㅜㅜ

  3. 저희집은 주로 오후 4시에서 10시가 그런 편인데요…잔다 싶어 내려놓으면 울어서 결국 안은 상태로 저도 한시간 자야 겨우 내려놓고 그래요ㅠㅠ 근데 오늘은 그나마 낮에 좀 자는 걸 보니 바뀌어서 새벽에 난리날까 그것도 무섭네요ㅠ

  4. 48일차 쨈콩이는 7시부터 10시가 그래요ㅠ

  5. 낮밤바뀌었거나... 낮에 아기가 깨어있을수있는시간보다 오래 깨어있어서 과피로가 오면 새벽에 그럴수있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새벽에 안자는 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