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종일하고 다음날은 집에 있는게 좋을 것 같아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 다음날 외출 힘들까용?
이번주 금요일에 접종하고 다음날 외출을 해야하는데 다음날 컨디션에도 지장이 있으면 더 미루거나 당기려구 하는데용! 혹시 이미 접종한 아가들 컨디션이 어땠는지 궁금해용☺️
댓글
5
ㅠㅠ2갤접종 앞두고 있는데 댓글보고 도움받아가요😭 담날까지도 컨디션지장 있나보네요😭
접종당일날 하루종일 칭얼됬어요ㅠㅠ 다행히 열은 없엇는데 분유도 적게목고 울다가 자다가 반복했어요ㅠㅠ애기 컨디션 괜찮을때까진 편안한 집에 잇는게 좋을서같아요
2갤접종은 담날까지도 열날수있어서 48시간은 지켜보고 48시간후에 열나면 바로 병원오라 했던것같아요~ 저희아가도 열은 안났지만 담날까진 컨디션 별로였어용 ㅠㅠ 애바애라고는 하지만 저라면 담날은 외출 안할거같아요!
당일은 절대 외출하지마시구용 ㅎ 저희아기는 접종당일날밤에 미열났고 다음날도 많이 자더라구요 아픔을 느껴서 힘들어하는거같았어요 😭 일요일쯤 외출 추천드려용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