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밴드랑 더마틱스연고랑 쓰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흉터연고
제왕절개 흉터 관리 잘하고계신가요? 병원에서 받았던 연고 계속 쓰고있다가 이제 다 써가서 다른연고를 써볼까 하는데.. 추천하시는 연고 있을까요? 밴드도 많이 쓰시는거 같던데 전 그냥 연고로 바르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ㅠㅠ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9

연고는 언제 바르시나용??

아침 저녁으로 샤워 후 물기없는 상태에서 발라요!연고 마르면 시카밴드붙이구영!
[2023년 3월 베동] 병원에서 추천 받은 제왕절개용 연고! https://app.babybilly.app/v4hen8 이거한번 참고 해 보세요! 서울대병원 피부과 전문의쌤이 추천 하신건데 효과 좋다 하드라구요. 직구해서 써야 할 수 있어요.
저두 시카밴드 써용
저는 시카밴드 써요~~~

연고로는 콘트라투벡스겔 쓰고 있어요

저도 밴드쓰는데 연고는 언제바르세용???

연고는 샤워하고나서 한번씩 발라줘요 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