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아토피 처음 생기는 시기가 언제쯤될까요?

저는 아토피가있었고(어릴때 현재 없음) 신랑은 비염이 현재있어요 비염이있어도 아이한테 아토피로 갈 가능성이 높다고해서ㅜㅠ 걱정인데 지금 살 접히는 부분이 살짝 태열인기 잘모르겠거든요ㅠ 한쪽 팔만그래요ㅠ 혹시 처음ㅈ아토피 생기는 시기가 몇주? 생후 몇달부터 슬슬 생길까요? 안생겼으면 바램이지만ㅠㅠ안생기게 노력 하고있어요ㅠㅠ

댓글

10

  1. 저희 아가도 지루성 피부염 진단받고 관리중이에요. 오래방치하면 아토피로 갈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간지러운지 얼굴을 부비대고 긁어서 심하게 번져서 결국 병원 갔어요. 처방받은 연고(맥시덱스), 피부과로션(에스트라), 피부유산균(람노스유산균) 으로 관리해주고 있는데 이틀만에 깨끗해지더라구요. 지금은 연고는 안쓰고 로션이랑 유산균만 먹이는데 꿀피부 유지중이에요! 아직 번지고 심한거 아니면 잘 관리해주시면 괜찮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지나가다 궁금해 댓글 남겨요! 피부유산균 람노스는 처방받아야지만 살 수 있나요~?!

    2. subcomment icon

      지금봤네요! 처방없이 살 수 있어요. 근데 재고 보유하고 있는 약국이 별로 없어서 전화 엄청 돌려보고 샀어요. 저는 람노스산 50개에 18,000원 주고 샀네요! 유산균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애기가 변도 황금색으로 잘보고 가스도 덜차는 것 같아서 만족해요.

    3. subcomment icon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4. subcomment icon

      람노스라고 치면 여러개 유산균 브랜드가나와요ㅠㅠ 정확한 이름 알수있을까용?ㅠ

    5. subcomment icon

      사진기능이 없네요ㅜ 람노스산1g (혹은 람노스과립1g) 두개다 같은건데 람노스산이 입자가 더 고와서 용해도가 높고 오렌지맛이 난대요. 지금은 람노스과립으로 먹고있고 새로산건 람노스산으로 샀어요! 과립형도 저희아가는 엄청 잘먹긴해요. 둘다 똑같은 효능이라고 합니다.

  2. 보습 철저히!!! 저도 요즘 아기 몸 살펴요 ㅠㅠ

  3. 무조건 보습!! 태열 아토피 뭐든지간에 보습이 젤 중요해서 보습 열심히해줘요 우리ㅜㅜ아토피 절대안돼ㅜㅜ

  4. 태열 ㅠㅠㅠㅠㅠㅠ 잘관리하세요 아토피됩니다 ㅠㅠㅠㅠㅠ 저희아기는 이미 태열이 피부염으로가서요.. 아토피 안되게 잘 관리하는 수밖에없다네요 삐뽀삐뽀보면 아기들 아토피 단계로 나위어져있던데 결국 애기때부터 관리하라는 내용이더라구요 ㅠㅠㅠ

  5. https://naver.me/FHuVEY1t 증상 참고 해 보세요! 아기 유산균 아토피 예방 차원에서도 먹이는 거니 잘 챙겨 주시고 관리 잘 해 주시면 괜찮지 않을까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