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리베어 만쉐!!!

쿨리베어 만쉐!!!

구매한지 2주 정도 되옸구요 적응하고나니 잘산 것 같아요…🥲감격쓰.. 예린이는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한번도 태열 안올라왔구 밤엔 안아서 깊게 재우면 그냥 등대고 통잠 잘자는데 낮에 정말 토끼잠자고 찡찡왕이었는데 낮잠도 자세 잘잡아주면 2-3시간씩 잘자요🤣 약간의 단점이 있긴한데요 어느정도 재운 상태에서 눕혀야하는거?정도에요 자세잡아주면서 깨는경우도 많아요😂 전 재울려고 눕히는용이 아니라 재워서 길게 수면 유지해주는 용도로 사용중이랍니다 약간 눕혀서 자세까지 잡았는데 잘랑말랑랄때 쪽쪽이까지 더해주면 쭉자더라구요 낮에 2-3시간씩 자주는 것만해도 뽕뽑고 있숩니당!!! 돈 한개도 안아까워요😭 오늘도 어버이날 선물로 3시경부터 지금까지 쭉 자주고있는 우래기..🤍 *애바애이므로 쿨리베어 구매를 조장하는것은 아닙니다!!!! 뭐 받는거 없어요 내돈내산입니당!!!!! 저도 베동에서 추천글보고 구매한거라 도움되시라고 올려보아요 ➰인스타 iam.yoonhee https://www.instagram.com/iam.yoonhee/ 소통해요오우 선팔해주시면 바로 맞팔가겠숩니당🙆‍♀️

댓글

20

  1. 저도 쿨리베어 넘 좋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으앗 프로필도 쿨리베어🧸👍

  2. 우왕.. 라라스 유저인데 궁금하네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라라스 궁금합니더!! ㅋㅋㅎ 옆으로 눕잠템 원조아닌가욤???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품절풀리면 바로 살거예요 ㅠ ㅠ 흑흑

    1. subcomment icon

      품절인건 몰랐담서…이거이거 괜히 더 막 안달나게 만든건 아닌지😭💧 품절 풀리자마자 꼭 겟하세요!!!

  4. 저도 샀어요! 뽕뽑으려고 합니다😎

    1. subcomment icon

      마쟈요 비싸니깐 뽕뽑아야 합니더🔥🔥🔥

  5. 흑흑 쿨리베어 ㅠㅠ 어여 품절풀리길 😭

    1. subcomment icon

      아니 품절입니꽈???

    2. subcomment icon

      뉍뉍~~ㅠㅠ 한달뒤에나 풀린다더라고요 🥲

    3. subcomment icon

      오메…쿨리베어 품을 마음먹은 우리 맘님들 애타겠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