즤 애도 유모차 타면 울어요ㅜㅜ 대신 아기띠하고 돌아다니면 기절하십니다...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책하면 잘 자나요?

낮에 너무 찡얼대서 유아차 태워서 집앞만 뺑뼁 돌았는데 잠이 오는거 같더니 뿌엥하네요 ㅠㅠ 자꾸 잠을 이기려고해여 ㅠㅠㅠ 결국 오늘도 이기셨어요... 시간이 지나면 진짜 자는 법을 알게 되는걸까요..? 이러다 안아야만 자는거 아닐지... 수면 교육을 억지로 해야하는지 고민입니다 몇시간씩 몇주를 애랑 씨름할 엄두가 안나요ㅠㅡㅠ
댓글
24

아기띠가 직빵인데 날이 너무 더워서 태열땜에 고민이네유 ㅠㅠㅠㅠ
저는 아직두 밖에 안나가봤는데… 병원이랑 50일촬영 스튜디오말고는 나간적이 없어요 일단 바구니카시트는 타면 잘자던데… 유모차는 저도 걱정이네여 ㅎㅎ

맞아요 바구니는 잘자요 ㅎㅎ 가까운 거리인데 그냥 차 태워갈지 고민되네여ㅠㅠㅠ
유아차랑 카시트는 타면 자더라구요 배고플땐 빼구요 ㅋㅋㅋ

카시트는 엄청울다가 자긴 하던데 유모차는 아직 적응기간이 필요한가봐여 ㅠㅜㅠ
ㅋㅋ 저희 애도 잠을 이겨내요. 오늘 낮잠 총 두시간 잤으면서 아직안자요.. 약속있나

헉 두시간 ㄷㄷ 진짜 안자네요 뭐 재밌는거 있나봐요
ㅋㅋㅋ 아니 애기들.. 이길게 얼마나많은데 잠을이기려고 하는거니😭내일 다시한번 도전!! 이러다 쨈콩이 갑자기 통잠을 자게 될수도요🥹

휴 그래도 낮잠은 더럽게 안자도 밤잠 한번 들어가면 잘 자서 다행이랄까 ㅠㅠㅠ 물론 입면까지가 난리지만여😇

ㅋㅋㅋ 즤집애도 입면이 열라힘들어요 ㅠㅠ 한번 잠들면 취해서 잘거면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