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일쯤에했어용 지금은56일이욘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생리하시는분들 있나요?
지금 제왕한지 56일차, 혼합하고 있는데 오늘 아침에 배가 사르르 좀 아프더니 피가..😱 오로가 한 2주전부터 안나왔는데 벌써 생리라뇨… ㅠㅠㅠㅠ 단유하려고 직수도 안하고 유축만 해서 그런건지 이렇게 빨리 시작하는줄 몰랐네요. 생리 벌써 하시는 분들 있나요? 😯
댓글
22
전.. 아직 ㅜㅜㅜ 오로 끝난지 얼마 안됐는데 억울해여!!ㅋㅋㅋ
헉 저 68일차고 아직 안해요 모유수유 직수 하다가 유축 혼합으로 한 10일 정도 됐어요 아직 머 느낌은 없어요!
전 직수중인데도 51일째때 생리 시작했네요. 🥲
저 오늘 시작했어요.. 출산한지 50일차입니다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