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번에 많이 먹어주길 바라고 있슴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어케 먹이시나용??
수유텀이 40ml에 한시간 꼴이라 160ml에 4시간 텀인데 양이 많아질수록 3시간반 3시간 이렇게 줄더라구요??? 이게 맞는거죠??! 다들 아기 배고플때 구냥 주시나용???
댓글
4
전 120~160 3시간에서 4시간텀이요 아직 딱 한시간대로 통일 목하고 있어요 이제 입 한참 움직일때라 배 안고파도 쩝쩝거리더라구요. 최대한 놀아주고 있어요 확실히 텀길고 낮잠도 잘 잔 시간에 분유도 잘 먹더라구요
저는140에 세시간 텀이에옹ㅋㅋㅋㅋ좀 덜 게워내면 160으로 올릴려구요ㅠ
저는 120미리 세시간텀 맞추려하다가 도저히 안되서 달라는대로 주고 있어요 그러다보니까 두시간 ~ 네시간 반 까지도 가더라고요 양은 90-120 먹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